121회 서울 코믹월드 후기 (13. 12. 28~29.) [서코] 코스사진들



12월 서울 코믹월드 / 12월 서코 / 121회 서울 코믹월드 / 121회 서코 /
12월 서코 토요일 / 12월 서코 일요일 / 12월 서코 양일 /










안녕하세요 - 서휘입니다 :D


지난 10월, 11월 서코를 연속해서 가지 못한 탓에 좌절하고 있던 찰나.
이번 12월 서코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:D

중,고,대학생 여러분들이 방학을 맞아서일까요, 정말 많은 사람들이 왔었는데요.
이번에도 힘내서 토, 일요일. 양일의 서코를 참가하게되었습니다 - 와아 박수><



엄청난 인파와 함께 [진격의 큰 손]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,
이번에 굉장히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주셔서 굉장히 기뻤답니다 :D 
감사해요 !!


이번 코믹에도 굉장한 퀄리티를 갖고 코스하신 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.
가면 갈 수록 나이대는 어려지는데, 그만큼 더 아름답고 이쁜분들이 많아져서
변태인 저로선 굉장히 기분이 좋았답니다 흐흐흐

그럼, 제가 요즘은 사진을 잘 안찍다 보니 몇장없지만 
없는 사진이라도 올려볼까 합니다 :D




* 전 보정같은거 할 줄 모릅니다.
** 본인 사진의 경우 대괄호 안의 내용을 댓글로 적고 메일주소를 주세요. 
바로 보내드릴게요 :D
*** 혹시라도 본인의 사진이 올라와있는게 싫으신 분 께서도 댓글달아주세요. 
바로 내려드릴게요 :D










- 토요일 코스 하신분들 사진 -

[ 뽀로로 & 크롱 ]

 토요일 맨처음 저와 손크기 비교를 하신 분들이지요 :D
비교하자마자 사진찍어달라고 하셔서 한 컷 땄습니다 (?)






[ 뽀로로 ]

그 후에 오후가 되서 제 옆에 나타나신 새로운 뽀로로 !
사진찍고있는데 옆에계신분이 "뽀로로는 안경빨!"이라고 하니까
환하게 웃어주셔서 이쁘셨던 분이네요 !






[ Sound horizon 팀코 ]

브랑코가 빠졌다 !! 브랑코가 ㅠㅠㅠㅠ
제 본진이라고 할 수 있는 사호쪽의 팀코입니다.
더 말할 필요가 없네요. 다들 자체발광이 아주 번쩍번쩍
아름다우십니다 !!! 아아 아름다우신 분들 ...










- 일요일 코스 하셨분들 사진 -

[ League Of Legend  - 니달리 ]

손 크기 하다말고 니달리를 보자마자 달려가서 
진찍어도될까요 - 를 5번 말한 끝에 얻어낸 사진입니다 !
사진이 어둡게 나와서 좀 슬프지만, 굉장히 이쁘시죠 ?




[ 나루토 팀코 ] [ 나루토 이타치 투샷 ]

저렇게 있으면 나루토가 다굴맞는게 당연한 시츄에이션의 포지션이지만,
나루토 코스하신 분께서 굉장히 활기찬 표정으로 있으셔서 저도 모르게 한 번 더 찍게 되었어요.
한 번 더 찍으려 하니 이타치를 저렇게 내려다 보시고, 이타치님은 미소까지 지어주시고 말이죠.
정말 "이건 찍어야돼!"라고 외치며 가서 찍었습니다 하하핫.




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다음 코믹월드는 2월이라고 하더군요. 2월.
2월에 다시 보기로 기약하며 여기서 이만 글을 줄여보겠습니다 ! 감사합니다 !






덧글

  • 작은파랑새 2014/01/02 17:50 # 삭제 답글

    넹 이타치입니다 ㅋㅋㅋㅋ 나루토한테 맞고 살아요 ㅋㅋㅋ
  • 박서휘 2014/01/29 23:38 #

    우와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!!
댓글 입력 영역